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일

by 셀프진화 2020. 11. 10.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일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지난 번  아이폰12와 아이폰12pro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구매로

재고가 없는 색상도 있죠.

 

 

하지만 아이폰12를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 중에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일만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지급부터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일 제가 알려드릴 테니

집중해주세요!!

 

 

※ 아이폰 12 프로맥스 출시일

쿠팡 사전 예약: 11월 13일

출시일: 11월 20일

 

 

쿠팡에서 아이폰12 프로맥스 사전예약 하실분들은미리미리 준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쿠팡이 자급제폰에 카드할인이 추가로 들어가서 일단은 저렴하기 떄문에 많이들 구매하시죠.

 

 

아이폰12 미니의 경우도 같은 날에출시되니 참고해주세요.

 

※ 아이폰12 프로맥스 무슨 색생들이?!

 

 

 

 

 

 

 

 

아이폰12 프로맥스는 퍼시픽블루, 진그레이이 느낌의 그래파이트, 하얀색과 섞인 실버, 골드 등

4가지색으로 나왔습니다.

 

 

색생이 기존의 아이폰12 보다는 고급스럽게 나와

구매욕이 당기네요 ㅎㅎ

 

 

※ 아이폰12 프로맥스 용량 및 가격

 

 

 

저는 128기가 당기네요 :)

 

 

 아이폰12 프로맥스 스펙

 

 

기존 11프로맥스 보다는 더큰 화면

(6.5형에서 6.7형으로!)

저같이 큰화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엄청 만족스럽네요.

또한 방수기능이 업계최고수준이구요.

 

 

5g를 탑승하면서 전보다 빠른 인터넷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대용량 다운 받기에는 더 편하겠네요.

 

 

카메라는 이전 시리즈보다 무려 47% 더 커진 센서와

픽셀때문에 카메라가 포착하는 빛의 양이 커졌습니다.

 

 

이제 야간 모드에서도 인물 촬영기 가능하고, 포커스와 디테일이

더 선명해졌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일과 쿠팡 사전예약 자세한

사항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지식인을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폰12 프로맥스 쿠팡 사전예약 날짜 나왔나요?

아이폰12 프로맥스 쿠팡 사전예약 날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상한 다른 휴대폰 광고는 달지 마세요

kin.naver.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