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변종코로나가 치명적인 이유

by 셀프진화 2020. 12. 26.

얼마전 남아공에서 변종코로나가 발견되었는데요.

일본에서도 변종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되었습니다.

 

 

일본 변종 코로나는 영국을 거쳐 독일 현재 일본까지

강한 전염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 변종바이러스는 현재 발견된 바이러스와

다르게 젊은 사람들에게도 치명적이라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다시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시점에서

가까운 나라인 일본에서 발견된 변종 코로나는

 

현재 우리나라에게 치명적 결과를 초래할수도 있습니다.

(코로나증확인법면역력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계셰야

코로나를 예방하는 데 더욱 효과적이라 생각이 듭니다)

 


 

 

현재 일본은 확진자수가 매일 4천명 가량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현재 1100명이 넘었죠.

 

 

변종코로나는 젊은이에게도 치명적이어서 우리나라에도

퍼질시 큰 피해가 예상됩니다.

 

 

2020년이 끝나는 시점에서 코로나가 더욱 확산되고 있는

양상에 내년 또한 코로나 영향에 자유로울 수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로 인하여 취업길이 막히 시점에

스펙을 더 쌓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주변에도 나이를 불문하고 스펙을 더 쌓을려고 하구요.

최근에는 인터넷강의가 더욱 활성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부동산 강의를 얼마전에 수강해서 듣고 있는데,

확실히 공부가 되서 좋더라구요 :) 

배우면 바뀐다가 슬로건인데 ㅋㅋ 확실히...

 


 

 

현재 패스트컴퍼니(부업인터넷수강 사이트)에서 

50만원 가량의 자기계발금을 지원해주어서,

평소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일본 변종코로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발 이 일본 변종코로나가 한국에까지 확신되지 안았으면

좋겠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