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손해인 정보들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무료) 대표적인 TOP3 사이트

by 셀프진화 2023. 3. 25.

요즘 그림 그려주는 ai 그림 사이트가 정말 핫합니다. 일러스트계에서는 앞으로 직업을 위협하는 기술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정말 인공지능의 발전이 무서운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유용한데요. 오늘은 그림그려주는 사이트가 예전에는 별로 없엇지만 최근에는 오픈ai를 이용해서 쏟아져 나오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달리2

 

달리2OpenAI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그림 생성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문장을 입력하면 해당하는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강아지 모양의 슬리퍼를 신은 여성"이라는 문장을 입력하면, 해당하는 이미지를 생성해줍니다.

 

DALL·E 2 바로가기 출처

 

달리2는 일반적인 이미지 생성 모델과는 달리, 특정한 조건을 충족시키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햄버거와 강아지를 합친 형태의 생물체"와 같은 조건을 입력하면, 해당하는 이미지를 바로 생성해줍니다.

영어로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이미지 파일을 삽입하면 인공지능이 알아서 그림을 생성해줍니다.

 

 DALL·E 2는 전작보다 화질이 4배나 상승했으며, 그림이 더욱 정교해졌다. 그리고 추가된 기능도 있는데,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이미지를 삽입해 그 이미지를 변형한 이미지들을 출력하기 까지 한다.

 

 

 

 

달리 사용자들까리 꿀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이거는 영어로 대부분이 되어 있어서, 그냥 사이트 번역돌리고 봐도 무방하긴 해요

 

DALL·E 2 커뮤니티(꿀팁) 바로가기

 

DEEP AI

 

DEEP AI (바로가기)

 

 

DeepAI 사이트는 영어로 텍스트를 써넣으면 AI가 자동으로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원하는 동물, 사물, 음식, 풍경 등 텍스트로 적으시고 그림이 완성되는 시간 은 10초 ~ 3분 이내 정도가 소요되며 텍스트 자세하면 좋은결과 고품질 사진이 나오며 다만 설명이 자세할수록 소요시간은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GANPaint 무료 인공지능 그림 사이트

 

GANPaint(바로가기)

 

GANPaintUC Berkeley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그림 생성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입력된 이미지를 수정하거나,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ANPaint는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케치 완성" 기능은 입력된 스케치를 인식하여, 해당하는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객체 제거" 기능은 입력된 이미지에서 원치 않는 객체를 제거합니다.

GANPaint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일러스트 ai 사이트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