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손해인 정보들

말풍선 성격 테스트 mbti 결과 유형과 내 성격은?!

by 셀프진화 2023. 6.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의 일상에서 흔하게 접하는 말풍선을 활용한 성격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말풍선은 만화, 웹툰, 짤방에서 자주 보이며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 앱에서도 자주 사용되죠.

 

생각보다 우리는 매일매일 말풍선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런 말풍선을 이용해 남이 보는 나의 성격을 알아보는 테스트가 '테스트잇'에서 등장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말풍선 성격 테스트 문제

 

: 테스트는 총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질문마다 두 가지 선택지가 주어지며, 나와 가장 가까운 항을 선택해주세요.

 

나는 친구들과 먼저 약속을 잡는 편이다그렇다아니다

친구들과 나는 주로 이런 얘기를 한다현실적인 얘기와 고민헛소리가 대부분인 대화

 

. 나는 친구에게 쉽게 감동받는 편이다그렇다아니다

친구들과 여행을 가면 나 포지션은군말 없이 따라다니는 것여행 계획을 짜는 편

 

나는 웃긴 상상을 자주 하는 편이다아니다그렇다

...(이하생략)...

 

 

 

말풍선 성격 테스트 결과

 

 

 

답변을 모두 완료한 후, 결과에 따른 나의 말풍선 성격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세요. 본 테스트는 MBTI 기준으로 나의 성격 유형을 도출해줍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은 색상과 성격 유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이렇게 나왔네요?! 은근 쿨한 성격

핑크색 ISTJ

연랑색 ISTP

연두색 INTP

빨간색 INTJ

민트색 INFJ

노란색 INFP

베이지색 ISFJ

회색 ISFP

연보라색 ESTJ

초록색 ESTP

연핑크색 ENTP

주황색 ENTJ

파랑색 ENFJ

하늘색 ENFP

보라색 ESFJ -정색 ESFP (출처: 테스트잇)

☞테스트잇(바로가기)

이제 말풍선 성격 테스트로 우리나라 보는 자신의 성격 파악이 가능해졌습니다. 나만의 말풍선 성격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테스트잇'에서 테스트해 보세요!

 

요즘 유행하는 ai서비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