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몰라서 놓치는 정부 지원금 1인당 평균 150만원 찾는 방법 2가지

by 셀프진화 2021. 1. 5.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코로나가 아직도 끝나지 않고있습니다. 심지어는 2022년에는 한국이 코로나 확진자 세계 1위입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의 고통과 특히 자영업자분들의 고통은 말로 할수가 없죠.

 

이에 따라 정부에서는 많은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요. 이를테면 가장 최근에 실시한

방역지원금, 손실보상금 선지급, 방역물품 지원금 등이 있죠.

그러면 그냥 직장인이나 일반 시민들은 지원금은 없냐고 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조회(바로가기) ☞지역별 6차 재난지원금 조회(바로가기)

 

정부에서도 진행하는 지원금이나 정책, 육아급여나 근로장려금, 일상회복지원금 등

그리고 지자체에서도 따로 진행하는 정부지원금, 재난지원금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를 한번에 보기 힘들기 때문에, 한번에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알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30초만 투자하세요!)

첫번째는 보조금24 사이트를 이용하는 겁니다. 

보조금 24 사이트를 밑에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gov.kr/portal/rcvfvrSvc/main

 

중앙부처에서 진행하는 300여개 서비스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제공하는 3000여개의 맞춤서비스를 한번에 신청할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올해 1월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

 

1번만 신청해 놓으면 정부나 지자체에서 진행중인 여러 제도나 지원금을 체크하여 편리하게 알려 주는 사이트입니다. 내가 받아야할 지원들을 빠트리는 일 없이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출처-보조금24

사이트에 바로 들어가시면 이러한 간편찾기가 보이시니, 정보를 입력하시고 혜택찾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두번쨰는, 우리가 흔히 아는 토스앱을 사용하는 겁니다.(토스로 정부지원금 간편조회 가능)

 

 

토스앱이 깔려있으신 분들은 바로 신용정보, 대출 가능금액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시간을 얼마들이지 않고, 내가 지금 받을 수 있는 정부정책이나 지원금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1. 토스의 편의기능을 들어가서 보시면 바로 보이시죠?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를 클릭하시고, 안내되는 질문에 답을 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질문들

질문에 답변을 다 하시면, 현재 거주하신 지자체에서 제공되고 있는 지원금과

정부에서 나오는 예상 지원금이 조회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근로자 장려금 지원 등)

 

개인 조건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정부조건이 다르답니다. (보험이나 대출도 개인조건 마다 다른 것처럼.)

저는 카카오 뱅크와 토스를 둘다 사용하는데, 정말 편합니다.

 

토스를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 기회에 한번 설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러한 방법으로 최대 많은 혜택을 받으시는 분들은 900만원 까지도 가능하다 하니,

숨은 정부지원금 받을 수 있는 분들은 받으셔서 생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전국민 누구나 가능 교통비 할인 받고 싶다면??(+최대 30% 절약)

저는 직장을 다니면서도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특히나 겨울에 눈이 많이 오거나 이럴 때는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매월 10만원 이상 대중교통비로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selfevolution27.tistory.com

 

2022 근로장려금 개인사업자, 직장인 모두 신청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근로장려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이라는 말때문에, 개인사업자 분들이 받을 수 있다는 걸 잘 모르시더라구요.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현재 피해를

selfevolution27.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