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손해인 정보들

조규성 여자친구?와 아이돌 외모로 현재 전세계 난리난 이유

by 셀프진화 2022. 11. 25.

어제 교체샷에 잡힌 조규성...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왤케 잘생겼나?!

 

키도 188cm에 아이돌 외모 ㄷㄷㄷ

 

어에 3만이었는데 바로 30만 인스타 팔로워가 ㄷㄷㄷ

👉🏻조규성 선수 인스타(바로가기)

 

영어 스페인어 아랍어 등 세계 여성팬들이 몰려드는 중이라고 합니다.

 

 

 

 

 

안그래도 동료 선수들도 인스타 팔로워 급상승 중이라며 그애기를 꺼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한국 국적의  전북 현대 모터스  소속  선수 . 포지션은  스트라이커 입니다.

 

조기 축구를 하던 일반인 아버지와 실업 배구 선수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이호초등학교에서 축구를 시작했다.

초등학교 졸업 후 지역 내 원곡중으로로 진학했다. 그러나 중학교 축구부에서는 동급생들에 비해 성장 속도가 느렸고, 3학년 때까지 작은 키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벤치에만 앉아 있었다. 빠른 98년생이라 성장기때는 또래에 비해 다소 작은 덩치였던 것도 한 몫 했다.

👉🏻카타르월드컵 한국vs포르투칼 승자예측 이벤트

중학교 시절 경기에 잘 나오지 못해 진학이 어려웠지만, 조규성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안양공고의 이순우 감독에 의해 고향 안산에서 안양으로 떠났다. 이는 조규성에게  신의 한수가 됐는데, 안양공고 입학 직후  fc안양이 창단했고,

 

조규성이 2학년으로 진학하던 시점에 안양공고가 FC 안양의 U-18 팀으로 선정되며 2학년부터  k리그 주니어 에 참가하는 프로 유스 선수가 됐다.

 

 

 

 

 

2015 K리그 주니어 A권역 3라운드에서 만난 수원 유스  매탄고등학교와의 경기에서 역전 헤딩골을 넣어 승리를 이끌었다. 이 승리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안양공고는 상승세를 타 전년도 A권역 17위에서 4위까지 올라갔다.

 

동년 전국 고교 왕중왕전 32강에서 만난 포항 유스  포철고등학교를 상대로도 헤더 득점을 기록해 승리를 이끌며 16강 진출에 기여했다.

 

3학년 때 자신의 가능성을 어필한 조규성은 고등학교 졸업 후 FC 안양의  우선지명 을 받는데 성공하며  광주대학교에 진학했다. 1학년 때는  센터백에서  수비형 미드필더로 포지션을 변경하여 경기를 출전했다. 그러나 2학년을 앞두고 감독이 이승원 감독으로 교체됐고, 조규성은 완전히 벤치 멤버로 밀려나게 된다.

👉🏻카타르월드컵 이벤트(바로가기)


그러나 어느덧 수비형 미드필더로 훈련을 하던 그의 공격적 재능을 알아본 이승원 감독은  스트라이커로 포지션 변경을 주문하는 초강수를 뒀고, 결과적으로 공격수로서의 기본적인 득점력에 더해 후방에서 뛰었던 경험을 살려 뛰어난 위치선정과 안정적인 빌드업 능력까지 보여 주는 공격수가 되었으며 키도 더욱 자라면서 대학 무대에서 인정받는 스트라이커로 성장했다.

 

 

 

 

 

3학년이던 2018  u리그  8권역에서 팀의 우승에 기여했다.

조규성 여자친구 모델?

📌조규성 여자친구 인스타(바로가기)

 

조규성 여자친구는 현재 밝혀진 바없지만 네티즌 수사대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모델과 오래전부터

사귀고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