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손해인 정보들

2023 일본 후쿠오카 골프장 예약방법 가격, 자주묻는 질문 총정리!

by 셀프진화 2023. 4. 20.

후쿠오카는 골프 여행으로도 유명한데요. 후쿠오카는 큐슈 지방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큐슈지방은 우리나라 제주도와 비슷한 느낌이라서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데요

 

 

 

래서 그런지 몰라도 봄/가을 시즌이면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후쿠오카 근교지역으로 골프 투어를 떠나곤 합니다.

 

아무래도 비행시간이 짧고 이동거리가 짧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이들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후쿠오카 골프장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 골프장 예약방법

후쿠오카 갈 때 골프장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쿠텐고라 이용

ゴルフ場予約・検索・コース案内・コンペの予約【楽天GORA】 (rakuten.co.jp)

 

보시면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일본어를 잘하시는 분들은 괜찮겠지만 저는 일본어를 못하기 때문에 크롬으로 접속해서 상단에 번역기능을 선택해줍니다 이제부터는 제가 11월 중순에 간다고 가정하고 예약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숙박을 후쿠오카 도심으로 했기때문에 범위는 후쿠오카, 사가현 정도로 했습니다 그 외 지역은 너무 멀어서 접근성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아래 2 샘 보증이라는 칸을 클릭했습니다

 

 

처음 나오는 것은 니조 CC 입니다 하지만 9홀 밖에 안되네요 일본 골프 예약 플랫폼은 플레이 스타일이 저렇게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맨 처음 모자 쓰신 분은 캐디 다음은 카트 그리고 2명 보증, 식사, 9홀, 숙박 등입니다

 

다음은 페잔트 컨트리 클럽 정말 저렴하네요 식사 포함에 7만원이라니 그 아래는 더하네요 9홀이 겨우 3만원 3만원이면 우리나라 파3 가격인데 저기는 9홀을 치네요

예약화면으로 넘어가면 시간대와 인원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약하기 전에 저기가 갈만한 곳인지 한번 봐야겠습니다.

 

구글에 해당 골프장을 검색하시면 골프장 정보들이 나옵니다

주의사항 요금 등을 번역해서 보시면 편합니다. 찬찬히 안내 페이지 보시고 맘에 드시면 예약하시면 됩니다.

 

다행히 회원가입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바로 가입(저는 이번에 갈 때 아내가 다 예약해서 가입을 안했었네요;) 가입하실 때 아래 주소를 넣는게 있는데 저는 제가 묵을(묵었던) 호텔 주소로 넣었습니다 그렇게 가입하시고 예약완료!

 

다른 예약방법 PGM

 

https://booking.pacificgolf.co.jp/

 

골프장 예약할 때 일본에서나 해외여행객들이 많이 쓰는 사이트입니다. 약간 골프장 예약할 떄 상세정보나 주변 풍경, 안에 이미지 등 한번에 편리하게 볼수 있습니다.

 

대충 날짜 찍고 검색해보니 한국에서 많이 가는 국제 컨트리클럽도 나오고 플레이 스타일은 아까도 봤으니 아시죠 셀프카트, 식사 포함, 노캐디, 1라운드, 2인 보증 이런 것들이 똑같이 있습니다 가격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여기도 예약페이지 넘어가면 회원가입 하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가격 지불은 골프장 프런트에서 하고 거의다 카드 받습니다.

 

문레이크 히노쿠마 세븐밀리온 다 카드로 결제받아요. 평일은 예약이 널널하지만 주말은 거의 예약이 풀로 차니 이점 주의하세요

 

일본 골프장 자주 묻는 질문 총정리

 

일본 골프장은 캐디가 없나요?

 

네 그렇습니다. 일본 대부분의 골프장은 캐디가 없고 셀프플레이 방식으로 운영되고있어요. 대신 카트비가 따로 부과됩니다. 하지만 그린피는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좋은 해외 골프투어지로도 인기가 많아요.

 

그린피+카트비는 얼마인가요?

 

보통 평일기준 2인 플레이시 1인당 5천엔(한화 약 5만원) 내외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말요금은 조금 더 비싸구요. 그리고 부킹사이트 등을 통해서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현지에서 직접 결제하게 되면 현장결제 수수료가 붙습니다.

 

후쿠오카 근교 골프장 추천한다면?

 

후쿠오카 인근 대표 골프장으로는 히사야마 컨트리클럽(Hisayama Country Club) 과 아소 다카모리CC 가 있습니다. 먼저 히사야마 컨트리클럽은 36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산 속에 위치해있어서 자연경관이 아주 아름다운 곳입니다. 

 

코스 난이도는 중상급 수준으로 그린스피드가 빠른 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아소 다카모리CC  18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구마모토현 최대규모를 자랑합니다. 

 

해발 900m 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라운딩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

 

저는 개인적으로 더운 여름보다는 선선한 가을날씨에 라운딩 나가는 걸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여유롭게 즐기는 골프야말로 진정한 힐링 아닐까요? 이상 후쿠오카 골프장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