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손해인 정보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권민우 양세찬 닮은꼴 주종혁 배우의 과거

by 셀프진화 2022. 8. 13.

요새 이상한 변호사의 빌런? 아닌 빌런인 캐릭터죠. 권민우...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권민우 양세찬 닮았다, 잘생긴 양세찬이 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죠. 저도 보면서 진짜 양세찬님이 닮은...듯? 한번쯤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출처-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저는 우영우에서 처음 보는 배우라, 궁금했습니다. 그렇게 찾아보니, 키 183cm로서(키가 생각보다 큰?!)  뉴질랜드 오클랜드공학과를 졸업한 수재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영어를 매우 유창하게 잘한다고 합니다.(중3때부터~21살까지 유학생활)

 

 

 

 

 

최근 DP에서도 신스틸러로 출연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한 권민우(본명:주종혁 배우)는 한국에서 바텐더로 일하다가 손님의 권유 홍보모델을 우연히 하게 되었는데, 흥미를 느껴 그일을 계기로 배우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했지만, 배우를 하겠다는 말에 부모님께서는 반대없이, 하고싶은 걸 하라며 밀어줬다고 합니다.

 

2019,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계열 매니지먼트사 통합 오디션에서 7001의 경쟁률을 뚫고 최고점을 받으며 2020 현재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카카오엔터라면 현재 이병헌 배우와 같은 쟁쟁한 배우들이 있는 소속사이죠!

이후 독립영화와 각종 드라마의 단역으로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다가 20226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신입 변호사  권민우  역할을 맡아 제대로 이름을 알렸죠. 끝으로 최근 우영우 테스트가 되게 핫? 하더라구요.

출처-주종혁 인스타

내성격은 우영우속 드라마 캐릭터 중 누구와 비슷하는 지 하는 테스트더라구요.. 저는 우영우 아빠가? 나오던데..왜지??..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재미로 하실분들은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으실듯

 

 

 

https://poomang.com/1phnsd

이 시각 랭킹이슈

 

우영우 결말 이렇게 진행된다고?! 원작소설과의 차이점은?

요새 안보면 서운항 드라마죠. 바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입니다. 신생채널 이앤에이에서 방영에도 불구하고, 연일 엄청난 인기로 시청률 또한 10프로를 가뿐히 넘어섰습니다. 일반 시청자 뿐만

selfevolution27.tistory.com

 

홈플러스 당당치킨 시간과 저렴한 치킨 신드롬..신메뉴 준비중?!

연일 물가폭등과 배달비 인상 그리고, 여러 브랜드의 치킨값 인상으로 이제 치킨을 시키면 3만원 시대가 왔습니다. 소비자의 부담이 늘어나 와중에 최근 나온 홈플러스 당당치킨의 엄청난 화두

selfevolution27.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